본문 바로가기
셀럽 찾으럼 감.

케이트 베킨세일(Kate Beckinsale),프로필/필모그래피/인스타그램/가족관계/자녀

by adams99 2023. 10. 11.
반응형

케이트-베킨세일영화-진주만-케이트-베킨세일
케이트 베킨세일, 영화'진주만' 스틸 컷

본명-Kathrin Romary Beckinsale(캐스린 로메리 베킨세일)

Kate Beckinsale 케이트 베킨세일, 프로필

출생-1973년 7월 26일, 잉글랜드 런던(하운즐로우 치스윅)

별자리-사자자리

띠-소 띠

국적-영국

신체-170cm, 54kg

직업-배우, 모델

학력-옥스퍼드 대학교 뉴 컬리지 (불문학, 노어노문학 중퇴)

데뷔-1993년 '헛소동'

 

수상-

1998년 런던 비평가 협회상 영국 여우조연상

1997년 시체스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배우자-마이클 쉰(1995년~2003년),  파트너-렌 와이즈먼(2004년~2019년)

자녀-딸:릴리 모 쉰(1999년생)

 

·케이티 베킨세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atebeckinsal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케이트-베킨세일-인스타케이트-베킨-세일
인스타 출처:케이트 베킨세일

케이트 베킨세일, 학창 시절

반응형
SMALL

케이트 베킨세일은 런던 치스윅에서 아버지 리처드 베킨세일과 어머니 주디 로 사이에서 외동딸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 리처드 베킨세일은 '라이징 댐프', '포리지'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출연한 영국의 유명 배우이다. 어머니 주디 로 역시 배우로 활동했었다. 그녀가 5살 때, 아버지는 1979년 심장 마비로 젊은 나이에 갑자기 세상을 떠나시고 후에 어머니 주디 로는 로이 배터스비 감독과 재혼을 하였다. 케이트 베킨세일에게는 배우인 사만다 베킨세일이라는 이복 여동생이 있다. 그녀는 어릴 때 글 쓰는 것에 재능을 보였었다고 한다. 본인이 쓴 글로 상을 두 번 받은 적도 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신경쇠약 증세로 4년 동안 섭식장애를 겪어 심리 치료를 받았다 한다. 그녀의 머리는 굉장히 좋다. 옥스퍼드 대학의 뉴 컬리지에서 케이트 베킨세일은 프랑스&러시아 학문을 전공했으며, 지인들의 의하면 그녀는 상당히 똑똑하며 조금은 머리가 돌았(?)으며 굉장히 매력적인 학생이었다고 한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4개 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한다.

케이트 베킨세일, 할리우드 스타로 발돋움하기까지의 활동

케이트 베킨세일 그녀의 데뷔 영화로는 1993년 '헛소동'으로 대학 시절 때 여름방학을 맞아 이탈리아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이때부터 연기력은 호평이었다고 한다. 그 후 대학에 있는 동안에 3편의 영화를 더 찍었었다. 

대학 졸업 후 그녀의 첫 작품으로는 1995년 '콜드 콤포트 팜'이다. 너무 어려서 섭외가 안될 뻔했었다 한다. 그러나 그녀는 감독한테 애원하는 편지를 쓰고 나서 섭외가 되었다고. 이후 그녀는 여러 연극과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였고 전체적으로 호평디 좋았다 한다. 이때까지는 영국 내에서만 인기가 있었다 한다.

케이트 베킨세일, 최고 전성기

케이트-베킨세일케이트-베킨세일-진주만
케이트 베킨세일, 영화 '진주만' 포스터

728x90

20대 중반까지는 그렇게 영국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활동을 하며, 그녀는 시대극, 드라마, 멜로 영화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그녀는 곧 할리우드의 스타덤에 앉게 되는 영화가 나온다. 바로 2001년 작품 영화 '진주만'이다. 영화의 평은 대체적으로 좋았고 영화 자체가 또 세계적인 흥행을 하였다.

언더월드-시리즈
영화 '언더월드' 시리즈

케이트 베킨세일하면 지금까지도 대표작으로 거론되는 영화'언더월드'에 그녀는 출연한다. 이 영화가 그녀의 첫 번째 액션 영화로 '언더월드'는 시리즈가 5편이나 제작될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케이트 베킨세일, 사생활

케이트 베킨세일은 2004년 영화감독인 렌 와이즈먼과 결혼 후, 슬하에 자녀 없이 이혼하였었다. 그녀는 이혼 후 화려한 삶을 살고 있다.

2017년 미남 스탠드업 코미디인 맷 라이프와 파파라지에게 데이트 후 키스하는 모습이 찍혔었다. 맷 라이프와 케이트 베킨세일의 나이차는 22살 차이였다.

2019년 골든글로브 시상식 후 파티장에서 만난 피트 데이비슨과 열애를 시작했다. 피트 데이비슨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전 약혼남이었다. 

그녀는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젊고 아름다우며 여전한 화려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다. 자기 관리가 매우 철저한 그녀는 연하남들과도 잘 어울린다.

케이트 베킨세일, 자녀

케이트 베킨세일은 1999년에 딸, 릴리 모 쉰을 출산하였다. 릴리 모 쉰의 아버지는 배우 마이클 쉰이다. 마이클 쉰과 케이트는 헤어진 후 우호적인 관계를 갖으며 딸을 공동 양육하였다.

케이트 베킨세일, 투병

 

케이트 베킨세일은 지난 2019년 난소낭종 파열로 투병하기도 하였다.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입원 치료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아픈 모습이 역력한 사진과 돌봐주신 분들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하였다. 무척이나 수척한 얼굴로 보여 보는 이들이 안타까웠었다.

 

케이트 베킨세일, 필모그래피

케이트 베킨세일, '출연 작품'

"진주만"(2001)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장대한 전쟁 영화이다. 케이트 베킨세일은 이 영화로 할리우드 진출의 계기라 되었다. 그녀는 진주만 공습 당시 삼각관계에 휘말린 간호 장교 에블린 역을 맡아 열연하였다.

 

"세렌티피피티"(2001)

이 로맨틱 코미디에서 그녀는 남자배우 존 쿠삭과 공동 주연을 맡았다. 우연히 만난 남자와 몇 년이 지나 서로를 못 잊어 찾으려는 낭만주의 운명론자 여성 세라 역을 맡았다. 


"언더월드"시리즈(2003, 2006, 2009, 2012, 2016)

케이트 베킨세일은 이 액션 호러 시리즈에서 뱀파이어 전사인 셀렌 역을 맡았다. 이 역할은 그녀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반헬싱"(2004)

이 액션 어드벤처 영화에서 휴 잭맨의 반대편에 출연하여 안나 발레리우스 캐릭터를 연기했다.

 

"에비에이터"(2004)

20세기 초 갑부 실존인물 하워드 휴즈의 삶에 초점을 맞춘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전기 드라마 영화에서 그녀는 디카프리오의 상대역 에바 가드너 역을 맡았다. 케이트 베킨세일의 연기도 꽤 좋은 평가를 받았다.

 

"클릭"(2006)

그녀는 이 코미디 영화에서 아담 샌들러와 함께 출연하여 그의 아내 역을 맡았다.


"토탈 리콜"(2012)

1990년작을 리메이크한 이 공상과학 액션 영화에서 그녀는 콜린 파렐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

 

"레이디 수잔"(2016)

제인 오스틴의 소설인 '레이지 수잔'을 원작으로 한 시대극 코미디 영화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리빙보이 인 뉴욕"(2017)

이 영화는 도덕적 딜레마를 파헤치는 캐릭터 중심 드라마로 주인공 토마스가 뉴욕의 활기찬 배경에서 삶과 사랑의 복잡성에 대해 이해하며 자아 발견하는 여정이 담긴 영화이다. 어느 날 토마스는 아버지가 아름다운 여성과 혼외정사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케이트 베킨세일은 아버지의 상대 여성 역을 맡았다. 

 

"졸트"(2021)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린디는 제대로 돌아버리자 그녀의 숨은 능력이 깨어난다. 이 액션 영화에서 그녀는 주인공 린디를 열연했다.


케이트 베킨세일은 수년 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영화'언더월드'시리즈와 영화'반헬싱'에서 섹시한 여전사로, 영화'클릭에서는 현모양처로, 영화'진주만'에서는 직업정신이 투철한 간호 장교로, 영화'세렌디피티'에서는 낭만적이지만 운명론자 여성으로, 다양한 배역을 맡아 활약했다. 이처럼 그녀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주목받는 인물이 되었다.

케이트-베킨세일-근황-인스타
'케이트 베킨세일' 근황, 출처: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atebeckinsal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