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찾으럼 감.

신비한 혼혈 모델,'데본 아오키',프로필,필모그래피,가족관계,남편,자녀,인스타

by adams99 2023. 10. 18.
반응형

데본-아오키데본-아오키-리즈
데본 아오키

본명-Devon Edwenna Aoki(데본 에드웨나 아오키)

Devon Aoki 데본 아오키, 프로필

출생-1982년 8월 10일(미국 뉴욕주 뉴욕시)

별자리-사자자리

띠-개 띠

국적-미국

신체-165cm

직업-모델, 배우

활동-1997년~

경력-랑콤 모델, 샤넬 모델

 

가족관계-

아버지: 히로아키 아오키, 어머니: 파멜라 힐버거,  이복 언니: 카나 그레이스 아오키(1968년생), 이복 오빠: 케빈 아오키, 스티브 아오키(1977년생),

오빠: 카일 아오키,  언니: 에코 아오키

 

배우자-제임스 베일리(2011년 결혼~현재)

자녀-장남: 제임스 베일리 주니어(2011년생), 장녀: 알레산드라 베일리(2013년생), 차녀: 엘레노어 베일리(2015년생), 막내딸: 에블린 베일리(2020년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evonAok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SMALL

2023 '데본 아오키', 인스타: 출처

데본 아오키, 가족관계

데본 아오키 그녀는 1982년 8월 10일 뉴욕시 출생이며 아버지는 일본인, 어머니는 독일계 영국인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부유한 가정에서 성장했다고 알려졌으며 아버지 록키 아오키(본명 아오키 히로아키)는 일본 레슬링 국가대표이자 미국 최대 일식 체인점 베니하나의 창업자이다. 어머니 파멜라 힐버거는 주얼리 디자이너이며 화가이다. 그녀의 형제관계는 위로 친남매 2명과 이복 남매 3명이 있다. 이복 오빠 중 한 명이 일레트로니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알만한 2013년 DJ MAG TOP 100중 랭킹 8위를 기록한 스티브 아오키이다.

스티븐-아오키-데본-아오키
이복 오빠, '스티브 아오키&데본 아오키', 인스타: 출처

데본 아오키, 신비로운 외모와 샤넬의 최연소 뮤즈 출신

그녀는 아몬드 모양의 눈과 높은 광대뼈가 특징인 이국적인 동서양의 신비로운 이목구비로, 눈에 띄는 외모와 스타일로 13살 때 랜시드 콘서트에 갔다가 인터뷰 잡지사 직원에게 스카우트받았으며 이후 잡지에서 데본을 보게 된 케이트 모스 덕에 에이전시 계약 후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다양한 영화 tv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어린 시절의 구체적인 경험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의 다양한 문화적 배경이 그녀의 정체성에서 주목할 만한 요소가 되었다. 모델 일 을 시작한 지 1년도 안되어서 1998년 베르사체의 메인 모델이었던 나오미 캠벨을 이어 베르사체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었다. 후에 그녀는 샤넬, 베르사케, 펜디, 입생로랑, 랑콤, 모스키노 등 여러 브랜드의 모델을 맡았고 수많은 패션쇼를 장식해 패션모델로서 활발한 활동 하였다.

728x90

이렇게 일찌감치 어린 나이에 모델 경력을 시작한 그녀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일하고 수많은 유명 캠페인과 런웨이 쇼에 출연하여 빠르게 인지도를 쌓으며, 샤넬의 최연소 뮤즈에 선정되는 등 165cm의 그녀를 브랜드 얼굴로 내세우기에 동서양 혼혈의 매력적인 얼굴과 비율이 큰 역할이기도 했다. 오랜 기간 동안 칼 라거펠트의 총애를 받은 샤넬의 최연소 뮤즈로 데본 아오키는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패션쇼의 마지막에 칼 라거펠트와 함께 걸어 나오는 샤넬 브라이드도 많이 했다.

여러 패션인들에게도 사랑을 받으며 몸매 관리도 잘하고 포즈 연구도 독특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데본 아오키의 전성기에는 갖가지 실험적인 컨셉을 소화할 만큼 그녀의 의상 소화 능력과 연출 능력은 뛰어났다.

 

데본 아오키, 필모그래피

데본 아오키는 패션 업계에서 모델로 이름을 알린 후 연기로 전향했다. 2000년대부터는 영화계에 진출해 할리우드의 동양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그녀의 주목할 만한 영화로,

 

"분노의 질주 2"(2003)

이 액션 영화에서 그녀는 스트리트 레이서인 수키 역으로, 일본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펑크 한 패션과 걸리시함은 현재까지도 회자된다.

 

"D.E.B.S"(2004)

도미니크 역으로 매력적인 인상을 남겼으며 십수 년이 지난 지금도 데본 아오키만의 특유한 분위기가 잘 표현된 영화로 회자되고 있다.

 

"씬시티"(2005)

프랭크 밀러의 그래픽 노블을 영화화한 작품에서 그녀는 미호 역으로 원작 만화와의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DOA"(2006)

게임 원작 영화로, DOA경기에서 파이터로 만나는 전 세계 최강의 여자들 중 그녀는 주인공인 카스미 역할을 맡았다. 목숨을 걸고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이다.

 

"워"(2007)

이연걸, 제이슨 스타뎀의 액션 스릴러 영화에서 그녀는 키라 역을 맡았다.

 

"뮤턴트:다크에이지"(2008)

게임 원작영화로, 그녀는 발레리 듀발 역을 맡았다.

 

데본 아오키, 한 시대를 풍미한 톱 모델

그녀는 2000년대 매력적인 고양이상으로 대표되고 있다. 또 그녀의 패션은 소화 못할 게 없다. 이국적이며 동양 서양의 독특하면서도 신비로운 외모와 비율에서 당시 여성들의 워너비로 열광이었다.

데본 아오키, 전성기 런웨이

'데본 아오키', 런웨이

데본 아오키, 리즈 시절

데본 아오키

 

 

데본 아오키

 

 

데본 아오키

 

 

데본 아오키

구글링 출처

데본 아오키, 결혼

2011년 하버드 출신 애널리스트 제임스 베일리와 결혼해 아이 넷(1남 3녀)을 두고 있다. 그녀는 아이 넷을 출산하고도 여전히 모델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 최근에도 전성기때와 그다지 달라지지 않은 외모를 보여준다.

데본 아오키, ▼인스타그램▼ 자녀, 가족사진 등등 있다.

https://www.instagram.com/DevonAok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복오빠인 '스티브 아오키'와 'BTS'가 콜라보 한 'Waste lt on Me' 뮤직 비디오

'데본 아오키', 출연

2018, 방탄소년단 'Waste lt on 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