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 찾으럼 감.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프로필-가족관계-필모그래피

by adams99 2023. 6. 16.
반응형

라이언-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Ryan Gosling

본명-라이언 토마스 고슬링 Ryan Thomas Gosling

출생-1980년 11월 12일, 온타리오 주 런던

별자리-전갈자리

띠-원숭이 띠

국적-캐나다

직업-배우,음악가

거주지-캘리포니아 주 로스팰리스

신체-184cm

데뷔-1993년 미키 마우스 클럽,1995년 YTV 드라마 Are You Afraid of the Dark?

수상-2017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코미디부문 남우주연상, 2011년 새틀라이트 어워즈 영화부문 남우주연상, 2007년 새틀라이트 어워즈 코미디, 뮤지컬 영화부문 남우주연상

가족관계-딸:에스메랄다 아마다 고슬링(2014년생), 딸:아마다 리 고슬링(2016년생)

파트너:에바 멘데스(2011~)

 

*인스타그램-Ryan Gosling(@ryangoslingu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바비-라이언-고슬링-인스타
영화 "바비" 라이언 고슬링: 인스타 출처

라이언 고슬링은 1980년 12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토마스 레이 고슬링은 여행 세일즈맨이었고, 어머니 도나 고슬링은 비서였다. 고슬링에게는 만디라는 누나가 있다. 고슬링의 가족 배경은 프랑스계 캐나다인, 영국인, 스코틀랜드인, 독일인 등 다양한 조상이 섞여 있다.

 

어릴 적부터 연예계 생활을 해온 아역출신 배우이다. 그는 그 유명한 미키 마우스 클럽 출신이다. 그 시절 동기로는 브리트니스 스피어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이 있다.

 

어릴 적 ADHD를 앓았던 적이 있다. 난독증도 있었그며 학교에서는 왕따로 학교를 중퇴하고 어머니에게 홈 스쿨링을 받았었다. 부모님이 어릴 적 이혼한 영향과 어린 나이에 생활전선에 뛰어들어 고향인 캐나다를 일찌감치 더나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미키 마우스 클럽 활동을 해왔다. 어머니가 떨어져 당시 같이 활동하던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집에서 얹혀살기도 했었다. 신세를 지던 6개월 동안 팀버레이크의 어머니가 고슬링의 법적 보호자였다고 한다.

728x90

기타

고슬링은 진정한 개덕후라 한다. 디즈니 랜드 덕후로, 해골, 유령 덕후라 한다.

놀이공원의 귀신의 집 같은걸 엄청 좋아하는 것 같다.

 

*맥컬리 컬킨과 장난스러운 티셔츠 사진 일대일 대결을 벌이기도 했었다.

 

*얼굴의 비대칭이 매우 심한 편. 눈높이가 다르다.

 

*2022년 10월 명품 구찌의 모델이 되었다.

 

필모그래피

라이언 고슬링은 여러 장르에 걸쳐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그는 배우로서의 재능을 보여줬다. 그의 경력에서 주목할 만한 영화 몇 가지가 있다.

반응형
SMALL

"노트북"(2004)

사랑의 변치 않는 힘과 그것이 사람들의 삶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보여준다. 그리고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인연을 다시 이어갈 수 있다는 희망에 진심 어린 감성적 영화로 고슬링을 주연으로 자리매김했다.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2011)

인간관계의 복잡성에 대한 통찰력 있는 성찰과 코미디&로맨스가 어우러진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영화이다. 사랑의 변화무쌍한 힘과 어려움 속에서도 행복과 개인 성장을 찾을 수 있는 예상 못 한 방법을 보여주는 영화이다.

 

"드라이브"(2011)

고슬링은 이 느와르 범죄 스릴러에서 미스터리한 드라이버 연기를 했다. 그의 음울하고 강렬한 연기는 관객을 사로잡고 다재다능한 배우로서의 입지를 보여줬다.

 

"블루 발렌타인"(2012)

사랑과 결혼, 관계의 붕괴라는 복잡한 주제를 다룬 감정적인 강렬한 로맨틱 영화이다. 고슬링은 상대 역 미셸 윌리엄스와 격동적인 관계의 고비를 넘나드는 커플 연기를 보여준다.

 

 

"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2013)

강렬한 연기를 통해 도덕적 모호함, 인간의 결함, 복잡한 운명의 여정을 관객에게 안내해 준다. 행동의 결과와 폭력, 우리의 결정이 여러 세대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해 보여준다.

 

"하프 넬슨"(2012)

고슬링은 학생 중 한 명과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마약 중독 교사를 연기했다. 그의 강렬한 연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었다.

 

"빅 쇼트"(2015)

2008년 금융 위기를 다룬 풍자 코미디 드라마에서 앙상블 캐스팅에 합류했다. 그는 매끄러운 월스트리트 트레이더를 연기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나이스 가이즈"(2016)

셰이니 블랙 감독이 연출한 나이스 가이즈는 카리스마 넘치는 주연과 매력적인 미스터리하며, 유머러스한 재미있는 영화이다. 고슬링은 타칭 사기꾼 역할로 시종일관 관객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라라랜드"(2016)

이 뮤지컬 로맨틱 영화에서 고슬링은 엠마 스톤의 상대역으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 와일더를 연기했다. 그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다.

 

"블레이드 러너 2049"(2017)

공상과학 영화에서 고슬링은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을 밝히는 임무를 맡은 리플리컨트 k역을 맡았다. 미묘한 연기는 비평가와 팬 모두에게 찬사를 받았다.

 

"퍼스트맨"(2018)

이 전기 드라마 영화에서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 역을 맡았다. 달에 최초로 발을 디딘 암스트롱의 여정을 탐구하고 우주 비행에 대한 헌신적인 역을 고슬링은 보여줬다.

 

라이언 고슬링은 이처럼 다양하고 도전적인 역할을 맡기 위해 노력하며. 그는 복잡한 캐릭터를 깊이 있고 진정성 있게 묘사하는데, 그의 열성적인 팬층 확보로 그의 능력을 보여준다.

 

사생활

공개적으로 알려진 여자친구들은 모두 다 연상이었다. 영화"머더 바이 넘버"함께 출연한 16살 연상인 산드라 블록과 1년 정도 사귀었었다. 2005년~ 2007년까지는 영화 "노트북"에 함께 출연했던 2살 연상이던 상대 여배우 레이첼 맥아담스와 사귀었었다. 한번 결별한 뒤 2008년 여름에 재결합했으나, 결별 했다. 이후 2011년~영화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에 함께 출연한 6살 연상의 에바 멘데스와 사귀었다. 고슬링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해 가정을 이루는 것에 뜻이 있었다..

 

2017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라라랜드로 남우주연상을 수상 한 후, 수상소감으로 자신이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멘데스가 암투병 중인 그녀의 친오빠를 간호하고, 동시에 육아와 가정을 돌보는 헌신을 다하는 멘데스가 없었다면 자신은 상을 받지 못했을 거라고 멘데스에게 감사함을 표했었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을 하진 않았다. 현재 사실혼 관계로 두 딸과 함께 로스 펠리스에 살고 있다. 고슬링은 가족의 소중함과 사람 하는 사람들을 대중의 눈에 띄지 않게 하고 싶다는 소신을 밝혀왔었다.

두 사람은 가장 미디어에 노출이 적은 할리우드 커플이다. 두 사람은 정식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한 가족으로서 톱스타임에도 불구, 평범하게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로 알려져 있다. 일례로 두 사람은 유머를 고용하지 않고 두 딸을 키웠다.

고슬링이 영화 "라라랜드"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탈 때 멘데스는 그곳에 참석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집에 있었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